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CS Center

tel. 041.674.0215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41.674.0215~6
master@company.com

자유게시판

한도가 최대 6억 원으로 묶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10 18:14

본문

내일(28일)부터수도권주택담보대출 한도가 최대 6억 원으로 묶입니다.


부산웨딩박람회 일정


또,수도권에서 주택담보대출을 받고 집을 사면 6달 안에 해당 주택에 전입해야 합니다.


정부는 이 같은 뼈대의 ‘가계부채 관리 강화 방안’을 오늘(27일) 발표했습니다.


이창용 한은 총재는 "최근수도권집 값 상승 속도가 지난해 8월보다 더 빠른 상황"이라고 진단하며 "한은이 금리 인하 폭이나.


경기도는 10일 제7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기획재정부 주관) 심의를.


[충청타임즈] 김경수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회 위원장 10일수도권과 비수도권이 상생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게 하는 전략의 설계도를 만드는 데 착수하겠다고 밝혔다.


'세종 행정수도 완성'을 핵심과제로 손꼽으면서도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에 대해서는 세종.


10일 취임하면서 '5극3특 균형발전', '행정수도 이전' 등 이재명 정부 균형발전 정책이 힘을 받을 전망이다.


김 위원장은 "수도권과 비수도권이 상생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게 하는 전략의 설계도를 만드는 데 착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앵커]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경기부양도 급하지만수도권집값과 가계부채를 잡는 게 더 급하다고 보고 이달 기준금리를 연 2.


5%에서 동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새 정부의 적극적인 경기부양 의지를 바탕으로 부동산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탓이다.


그러나 정부가수도권주택담보대출 한도를 6억원으로 낮추는 강력한 대출규제를 내놓으면서 실제 입주시장은 불확실성이 커질 전망이다.


산업연구원(주산연)이 주택사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7월 아파트 입주전망지수는 95.


1에서 23포인트 오른 117.


1로 큰 폭 상승을 보였고, 비수도권 역시 86.


사진제공=경기도 '규제 지뢰밭'으로 불리는 경기도.


반도체, AI 등 신먹거리, 국가경쟁력을 책임지는 사업의 중심지이지만,수도권정비계획법을 비롯한 각종 규제법령에 가로막혀 성장과 발전의 길을 찾지 못하고 있다.


특히 자연보전권역으로 묶인 동남부 지역은.


지방시대위원회가 닻을 올렸다.


김경수 지방시대위원장은 10일 오전, 세종시 지방시대위원회 대회의실에서 공식 취임식을 갖고수도권과 비수도권의 동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통령실 자치발전비서관실과 유관 부처 관계자들, 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