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고검에서 브리핑을 하고
페이지 정보

본문
박지영 내란 특검보가 2일 서초구 서울고검에서 브리핑을 하고 있다.
경우 증거인멸과 수사방해가 다시 이뤄질 가능성이 크다며 예방적 구속의 필요성을 강하게 주장했다.
6일 법원에 제출된 구속영장청구서에는 △국무회의 의도적 축소를 통한 직권남용 △대통령경호처 및 군 병력을 동원한영장집행 방해 △계엄 관련 핵심 자료.
내란 우두머리 혐의 등 공판기일에 출석하고 있다.
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 혐의를 수사 중인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청구서가 변호인 측을 통해 외부로 유출된 사실을 확인했다며 "형사 처벌 등으로 엄정하게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영 특검보는 7일 서울 서초구 서울.
[앵커] 내란 특검의 구속영장청구서엔 윤석열 전 대통령이 경호처의 압수수색과 체포 저지를 사실상 지휘한 정황이 상세히 담겼습니다.
이와 별개로 특검은 구속영장청구서가 변호인을 통해 외부로 유출된 정황이 확인됐다며 엄정히 대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심사가 있기도 전에 윤 전 대통령 변호인단에서 피의자 주민등록번호 같은 개인정보가 있는영장청구서를 언론에 유출했다며 중대한 범죄 행위라고 지적했는데요.
피의사실 공표죄는 수사기관 한정이지만, 전체영장청구서내용이 공개.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내란·외환 사건을 수사하는 내란특검팀(특별검사 조은석)은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청구서가 유출된 데 대해 "유출 경위를 확인해 형사 처벌 및 변호사협회 통보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엄정하게 처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2·3 불법계엄을 수사하는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청구서에 한덕수 전 국무총리를 ‘공범’으로 적시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후 계엄 선포문’ 작성 및 폐기에 관여했다는 이유에서다.
특검은 한 전 총리에 대한 구속영장청구도.
박지영 내란 특검보가 지난.
박지영 특검보는 7일 오후 서울고검 청사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 이전글봉티비 최신 링크 안내 - 봉티비 공식 커뮤니티 링크 - 봉티비 최신 서버 정보 - qhdxlql 25.07.07
- 다음글제주얼짱녀헌팅 인기 하난 있는듯 25.07.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