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연구회 정기 세미나’를 개최했
페이지 정보

본문
◇강원경찰청은 지난 30일 춘천시 커먼즈필즈 컨퍼런스홀에서 ‘범죄현장재구성연구회 정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강원경찰청은 지난 30일 춘천시 커먼즈필즈 컨퍼런스홀에서 ‘범죄현장재구성연구회 정기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강원경찰청과 동해.
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한국아동복지학회, 한국청소년복지학회, 한국가족사회복지학회와 공동으로 「아동청소년가족 전달체계재구성을 위한 국회토론회」를 개최한다.
ⓒ조국혁신당 오는 7월 4일(금),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의실에서 한국아동복지학회, 한국.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은 한덕수 전 국무총리를 비롯한 국무위원들을 잇달아 조사하며 비상계엄 전후로 열린 국무회의재구성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는 5일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2차 소환조사가 이뤄지기 전, 혐의 다지기를 위해 국무회의 참석자들의 줄소환.
전 국무위원들에게 연락했다는 의혹을 받는 김정환 전 대통령실 수행실장도 불러 조사했는데, 이들의 진술 등을 통해 계엄 선포 전후 대통령실 상황을 시간대별로재구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아동복지학회·한국청소년복지학회·한국가족사회복지학회가 4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아동·청소년·가족 전달체계재구성을 위한 국회토론회’를 공동 개최했다.
‘갈라진 지원, 사라진 기회: 아동·청소년·가족 전달체계 분절의 벽을 허물라’를 주제로.
노들섬의 지상부에는 기존 건축물을 존치하면서 전시·체험·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담은 공간으로재구성된다.
수변부에는 산책로와 수상정원, 미디어 시설물 등이 들어서 시민들이 한강변에서 문화와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조성.
장관 등을 소환한 데 이어 이날은 김 전 수석뿐 아니라 김성훈 전 대통령경호처 차장 등도 소환했다.
특검은 비상계엄 선포 전후 상황을재구성해 윤 전 대통령의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등 혐의 다지기에 주력하는 것으로 보인다.
청문회까지, 김민석 국무총리 후보자가 겪었던 상황, 영상으로 보시죠.
이란 공습 작전 막전막후, 영상으로 보시죠.
- 이전글안마 추천 - 여수 유흥 후기 - 춘천 유흥가 25.07.07
- 다음글분지역에 열대야가 나타났다. 25.07.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