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했지만, 꾸준한 수요에 신제품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2월 다이소가 건기식 시장에 뛰어들자 약국 업계의 반발로 일부 일부제약사가 납품을 중단하기도 했지만, 꾸준한 수요에 신제품.
검찰이 대학병원 전공의들의 불법 리베이트 수수 의혹과 관련한 혐의로 중견제약사3곳을 수사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울북부지검은 지난달 중순부터 약사법 위반 혐의로 중견제약사3곳을 수사하고 있습니다.
검찰의 수사 대상이 된제약사들은 각각.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방검찰청은 지난달 중순부터 3개제약사를 약사법 위반 혐의로 수사중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제공) 2024.
다이소 매장을 찾은 시민이 물품을 구매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30일부터 동국제약의 '마데카 리포좀 레티놀c' 제품이 다이소.
회사의 ‘얼굴’로 꼽히는 기업이미지(CI)를 변경했다.
예방부터 치료까지 헬스케어 전 분야에 혁신 기술을 도입해 글로벌제약사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서다.
종근당이 CI를 바꾼 것은 1970년대 중반 이후 반세기 만이다.
종근당은 7일 서울 충정로.
제약이 유가증권시장 상장에 도전한다.
신약 개발 중심 바이오벤처가 상장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갖춘제약사가 속속 기업공개(IPO)에 나서는 모습이다.
7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명인제약은 지난달 말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 상장.
중소벤처기업부는 8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한-일 바이오 협력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기부와 일본 쇼난.
지난해 3건으로 폭싹 쪼그라들었다.
반면 2023년에는 없었던 일반의약품(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1개 허가 받았다.
여러제약사가 앞다퉈 출시 중인 은행엽건조엑스 성분의 혈액순환 개선제 '써큐로민정'이다.
이는 비단 삼천당제약만의 일이 아니다.
- 이전글로야구 키움히어로즈와 KIA타이 25.05.08
- 다음글텔레 : bpmc55 위고비삭센다 위고비구입 25.05.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